<서구장복 AL REEM-1144> 도담도담 주간이용시설 _★ 6월 제과제빵 ★
페이지 정보

본문



안녕하십니까, 서구장애인복지관 주간이용시설입니다.
6월 제과제빵 프로그램으로 옥수수스콘을 만들었습니다:)
강사님의 지도에 따라 이용자들 모두 쿠키를 맛있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!
7월의 제과제빵 활동은 무엇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~!
기대해주세요!
<꿈을 향해 가는 달팽이처럼 오늘도 전진하는 서구장애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.>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